가장 잘 아는 사람의 신용 카드 소유자를 위한 지침

가장 잘 아는 사람의 신용 카드 소유자를 위한 지침

가장 잘 아는 사람의 신용 카드 소유자를 위한 지침

당신은 수년간 신용카드 프로모션과 오퍼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그것들을 다루는 것은 때때로 압도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낮은 금리를 제공하고, 다른 사람들은 얻기 쉬우며, 다른 사람들은 훌륭한 보상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소비자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이 기사를 읽고 신용카드에 대해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신용카드로 구매한 모든 항목을 항상 추적하십시오.

스프레드시트나 노트북에 전념하지 않으면, 돈이 어디로 갔는지 쉽게 추적할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을 잘못 다루는 것은 매우 쉽다.

특정한 상황에서 빚을 지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 특권을 남용하고 그들이 감당할 수 없는 지불에 휘말린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매달 잔금을 갚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높게 유지할 것이다.

많은 신용카드 회사들이 당신이 새로운 신용카드를 등록할 때 보너스를 준다.

하지만, 가입하기 전에 상세한 인쇄물을 읽어라.

왜냐하면 종종 보너스에서 탈락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보너스를 받으려면 제한된 기간 내에 카드에 일정 금액을 충전해야 한다.

카드사들이 최소 결제를 하는 이유는 이 금액이 당신이 지불하기를 원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그들은 더 오랜 기간 동안 당신에게서 가장 많은 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항상 필요한 최소 금액 이상의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이것은 장기적으로 비싼 이자 수수료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결제에 문제가 있으면 즉시 카드사에 알리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다음 지불을 놓칠 수 있다면, 당신은 카드 발급사가 당신이 지불을 적게 하거나 할부로 지불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신용국에 대한 부정적인 보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용카드에 가입하기 전에 신용카드의 약관을 충분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도입 기간이 지나면 요금과 수수료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신용카드를 받아 사용하기 전에 세밀한 인쇄물을 모두 읽고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다.

금융 전문가들은 매달 들여오는 소득의 4분의 3을 넘는 신용한도를 가져서는 안 된다고 조언한다.

월급이 한 달치 이상이면 당장 갚는 데 힘써야 한다.

이것은 이자율이 계속해서 당신의 잔액을 점점 더 높이 밀어낼 것이기 때문에 중요해진다.

신용 회사에 전화해서 그들이 당신의 이자율을 낮출 것인지 물어봐라.

이들과 장기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 고객에게 부과하는 이자액을 줄이는 기업도 있다.

그것은 너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물어보는 데 1센트가 들지 않을 것이다.

신용 카드 번호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회사를 완전히 신뢰하지 않는 한 온라인이나 전화상으로 신용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신용카드 번호에 대한 요청 없이 요청을 받을 때는 매우 주의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신용카드 정보를 얻기를 원하는 많은 사기들이 주변에 있다.

그들이 합법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그들에게 다시 전화하겠다고 말해라.

직접 번호를 찾으십시오.

사람들은 매주마다 신용카드 제공이 폭주하고 있으며,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내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다.

약간의 연구와 지식만 있으면, 올바른 신용카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기가 더 쉽다.

여기 기사는 소비자들이 최상의 신용카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현명한 조언을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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