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 시 제어력을 되찾을 수 있는 빠르고 쉬운 팁

공황 발작 시 제어력을 되찾을 수 있는 빠르고 쉬운 팁

공황 발작 시 제어력을 되찾을 수 있는 빠르고 쉬운 팁

공황 발작은 살아가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다.

그들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어떤 것도 그들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 어려운 삶을 살 수 있다.

그것은 사실과 거리가 멀다.

뒤에 나오는 조언은 공황 발작을 효과적인 방법으로 치료하는 법을 배우고 일단 공황 발작이 다시 오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감을 느끼는 즉시 음악을 듣고, 가사나 비트에 주의를 돌리게 하라.

조용히 앉아서 부드럽고 잔잔한 노래를 들으며 가사에 집중하도록 노력한다.

불안감보다는 음악에 정신을 집중하면 몸이 편안해지고 패닉이 풀린다.

당신은 다른 공황발작 피해자들과 함께 지원 그룹에 참석할 수 있다.

이런 유형의 단체들은 지원, 조언, 격려, 대화의 배출구를 제공한다.

그것들은 귀중한 자원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멈춰 서서 무엇이 두려운지 이성적으로 자신에게 이야기하라.

정말 널 해치려는 사람이 있을까? 그럴 가능성이 매우 낮으니, 두려움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도록 하라.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을 감지할 때마다, 즉시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음악에 집중하고, 노래도 부르고, 집안일도 좀 해.

공황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해.

이렇게 하면 완전히 날아가는 공격을 막을 수 있고 더 빨리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공황 발작 중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 집중한다.

코로 심호흡을 하고, 위가 올라가는 것을 지켜봐라.

숨을 들이마실 때 아주 천천히 다섯까지 세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쉬는 것과 같다.

이걸 10번 하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친구나 가족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결과는 전문 상담가로부터 나올 수 있다.

전문 상담가는 당신의 불안과 공황발작의 근원을 찾아주고 그것들을 관리하거나 근절할 수 있는 도구를 줄 수 있다.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공황발작을 일으킨다.

여러분과 같은 문제를 가진 사람들의 모임에 참여함으로써, 여러분은 그들을 다루는 새로운 방법을 배울 것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동안, 공황 발작을 통해 자신의 길을 합리화하도록 노력하라.

심지어 당신의 마음 한가지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생각에 행동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다.

부정적인 생각의 성향에 반하는 행동을 함으로써 반대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의 감정이 여러분이 하는 일을 통제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이 읽은 것처럼 공황 발작을 치료하고 대처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개인 컨디션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일단 찾으면 일단 안도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상담자나 다른 의료 전문가의 권고와 결합하면, 당신은 불안의 쇠약해지는 효과에 대한 성공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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