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통? 관절염 통증 조절

관절통? 관절염 통증 조절

관절통? 관절염 통증 조절

통증을 관리하고 이 상태를 대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기 때문에 더 건강해지고 관절 퇴화를 많이 경험하지 않을 수 있다.

이 기사에 포함된 조언은 관절염에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연기를 멀리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해야 한다.

이런 습관이 있다면 담배를 끊는 것을 포함해서 말이다.

니코틴은 혈액 흐름을 늦추고 관절염 관련 염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결국, 이 감소된 순환은 관절을 손상시키고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다.

그러므로 관절의 건강을 위해 중독을 극복하는 것이 훨씬 바람직하다.

항상 쉽지는 않지만, 관절염 환자에게는 규칙적인 운동이 중요하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관절이 피로해져 관절염이 악화된다.

유연성을 높이기 위한 운동은 운동 범위를 넓히기 때문에 관절염 환자에게도 이롭다.

허벅지 위에 올려놓고 손 전체로 눌러준다.

이렇게 하면 민감한 손가락 사용을 방지하고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면 하이힐과 불편한 신발을 멀리하라.

이런 종류의 신발은 자세에 좋지 않고 관절에 많은 부담을 준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지 운동화를 사는 것이다.

항상 관절을 명심해라.

관절염의 염증과 통증은 작은 일상의 잡일조차 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물건을 들어올리는 대신 바닥이나 카운터를 가로질러 밀거나 도움말을 찾으십시오.

붓기와 불편함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함으로써 고통과 걱정을 덜 수 있고 관절을 유연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적당한 운동 종류와 양을 얻도록 하라.

운동은 일반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많은 관절염 환자들의 핵심 걸림돌인 유연성도 증가시킨다.

임팩트가 적은 운동을 하면 관절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천천히 복용하고 무리하지 않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고통을 느낀다면 즉시 운동을 중단하라.

믿거나 말거나, 편안한 음악은 관절염의 증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통스러운 염증과 자극은 다루기 힘들 수 있지만 음악은 몸을 이완시켜 증상을 완화시킨다.

관절염 통증에 시달릴 때 잠을 잘 수 있도록 음악을 들어라.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을 들어라.

관절염 증상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다르기 때문에 관절염의 기분을 진정으로 알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

신체의 신호를 듣고 그에 따라 결정을 내리십시오.

피곤할 때는 휴식을 취하고 잠시 쉬어라.

너의 상태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해라.

당신의 기분과 관절염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표현하라.

관절염은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인해 성격을 바꿀 수 있으며, 종종 이것은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영향을 줄 것이다.

가까운 사람들과 대화하여 당신의 마음을 알려라.

그들에게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면 그들이 이해하도록 할 수 있고 당신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을 다루는 것은 어렵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팁을 사용하고 당신만의 전략을 생각해 내십시오.

관절염은 당신의 삶을 그 궤도에서 멈출 필요가 없다.

당신의 증상을 인식함으로써, 당신은 그것들을 더 잘 다룰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상태를 이해하고 증상을 완화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관절염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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