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기억력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기억력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인지 능력을 강화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귀중한 팁을 배우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채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상황이 닥치든, 그리고 아무리 오래 살아왔든, 마음이 날카롭게 유지될 수 있을 것이다.

두뇌에 도전하는 게임은 당신의 기억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즐거운 방법이 될 수 있다.

정신 운동은 근육 운동과 비슷하다.

꾸준한 운동으로, 여러분의 뇌는 유연하고 유연하며, 매일의 도전을 할 수 있다.

게임은 기억력과 정신을 향상시킨다.

십자말 퍼즐, 스크래블 또는 단어 검색은 여러분의 뇌와 기억력에 약간의 운동을 주는 재미있는 방법의 몇 가지 예일 뿐이다.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당신이 이미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마음은 방황으로 인해 정보를 충분히 흡수하지 못할 수도 있다.

마음을 분명히 하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 또는 당신이 보고 있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일단 그 순간이 지나갔으면, 그것을 기억으로 남기기 위해 마음속으로 다시 한번 재생해 보라.

여러분이 작업을 완료하는 것을 기억하도록 돕기 위해 스티커 메모를 쓰세요.

자주 볼 수 있는 사실을 알기 위해 그것들을 장소에 놓아두어라.

예를 들면 핸드폰이나 컴퓨터 옆에 있다.

당신은 이 노트들이 당신을 궤도에 올려놓을 것이고 당신이 업무와 약속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불쾌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없애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구자들은 부정성에 시달리거나 인생에서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고통을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기억 기능이 낮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봐라.

근육과 마찬가지로 뇌는 잘 작동하기 위해 운동과 자극을 필요로 한다.

퍼즐을 푸는 것이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공부할 때 기억력을 향상시키려면 공부하는 환경을 바꿔야 한다.

풍경의 변화는 기억의 저장과 보존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당신의 마음을 새롭게 한다.

당신의 일과를 바꾸는 것은 당신의 뇌를 자극해서 그것이 더 경각심을 가지고 정보를 흡수할 준비가 되어있다.

당신의 뇌는 이런 종류의 자극 후에 더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어떤 것이든 외우고 기억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새로운 정보와 쉽게 기억되는 것 사이의 연관성을 만드는 것이다.

오래된 정보와 새로운 정보 사이의 연결을 만들면 영구 메모리 뱅크에 둘 다 보관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게다가, 적절한 관계 링크를 발견하는 일은 기억력 자체에 도움이 되기 쉽다!

기억력 상실은 노령화된 정신에 비극적일 수 있다.

처방약은 특히 치매를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훌륭한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지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는 것은 기억력 향상을 촉진하는 경우가 많다.

일례로 사랑하는 이야기를 하면 더욱 선명하게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억은 더욱 구체적으로, 잊기 더 어려워질 것이다.

학교는 잘 다니더라도 항상 배우고 있어야 한다.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노력하지 않을 때, 여러분은 기억을 조절하는 뇌의 영역을 운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해야 할 때,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어렵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자신을 의심하지 않도록 해라.

많은 사람들은 나이가 들수록 기억이 희미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그렇지는 않다.

결국 기억을 잃을 것이라는 가정을 하는 것은 그것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흔히 있는 기억력을 외치는 사람들은 스스로에게 의문을 품게 만들 수 있다.

기억력이 뛰어나다는 확고한 믿음을 갖는 것도 자기강박 효과가 있을 수 있으니 그 장점을 활용하라.

계획자와 달력을 사용하십시오.

주간계획가는 당신의 마음을 정리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또한 꾸준한 스케줄을 유지하여 수시로 살펴 정보를 흡수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종이에 사물을 기록하고 그 위에 책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기억력이 떨어지고, 스케줄과 관련된 다른 것이 잊혀질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다.

이 글에서 논의된 전략과 기법을 활용하면 기억력이 인생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에 대해 수준급이 되도록 보장할 것이다.

당신의 기억은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고 유지하는데 유용하다.

이 충고를 마음에 새기면 모든 상황에서 더 잘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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