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가 걱정되십니까? 생존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

노화가 걱정되십니까? 생존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

노화가 걱정되십니까? 생존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

나이를 잘 먹고 싶은 것은 누구나 바라는 바지만 쉽지는 않다.

늙는 것은 스트레스며, 그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노화 과정을 더디게 하고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충분한 잠을 자다.

밤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에 잠을 자는 것은 마음의 평화를 돕고 호르몬 수치를 균등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불평을 하게 하고 인생을 즐길 가능성이 낮아지게 된다.

운동 루틴을 강화해라.

나이가 들수록 신체는 힘과 유연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신체 활동을 요구한다.

적어도 일주일에 5일은 30분 동안 빠른 산책을 해라.

어떤 날에는 근력 운동을 하고 다른 날에는 심근 강화 운동을 하라.

이것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젊고 생기 있게 할 것이다.

행복은 전염성이 있으니 가능하면 항상 전파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파하는 것은 여러분을 포함한 사회 전반으로 퍼질 기쁨 전염병을 만들어낸다.

행복은 자유롭지만 값을 매길 수 없다.

가능하면 언제든지 공유하십시오.

수면은 신체에 매우 중요하므로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당신은 하루에 8시간 정도 자고 싶어 한다.

수면부족으로 우울증 등 각종 질병이 악화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나이가 들면서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나이가 들수록 시력이 조금 나빠지겠지만 정기적인 안과검사는 녹내장이나 백내장 같은 질병이 큰 문제가 되기 전에 걸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극단적인 환경에서는 밖으로 나가지 마라.

햇볕에 너무 오래 나가거나 추위를 타는 것은 피부를 상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피부암과 같은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고 또한 조기 노화를 일으킬 수 있다.

남녀가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야 한다.

호르몬 불균형은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우울증, 체중 증가, 불면증은 엉터리 호르몬이 부족하여 생기는 몇 가지 문제인데, 이는 추가적인 의학적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말년의 질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내라.

올바른 종류의 음식을 먹어라.

당신의 식단은 많은 과일과 채소를 포함하고 당신이 섭취하는 지방과 당분의 양을 제한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식단은 당신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의 측면에서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붉은 고기의 양을 줄이고 식단에서 생선의 양을 늘리면 심장병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붉은 고기는 동맥에 플라그 증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것은 심장병과 다른 많은 건강 상태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반면에 물고기는 심장에 좋고 몸에 훨씬 더 좋다.

나이가 들면서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탈수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 하루에 8~10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살이 찐다.

건강한 체중은 뇌졸중, 골관절염, 고혈압, 특정 암과 같은 건강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더 나은 식습관과 운동 덕분에 지방을 줄이고 날씬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노화는 무작위적인 우연이나 좋은 유전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아하게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항상 “공원의 산책”은 아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적극적인 노력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노화 과정에 더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이 건강해지기 위한 노력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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