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는 고통스러운 과정이 될 필요가 없다.

노화는 고통스러운 과정이 될 필요가 없다.

노화는 고통스러운 과정이 될 필요가 없다.

단순히 시계를 멈추는 것은 불가능하며, 아무도 노화의 영향을 완전히 되돌릴 힘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가치 있는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현명하게 보내는 것이다.

다음 기사를 읽고 자신을 돌보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나이를 걱정하지 마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규모, 달력, 그리고 다양한 다른 지표들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에 거의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다.

의사의 일은 이런 것들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니,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지에만 집중하라.

너는 반드시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해야 한다.

칼로리 제한은 때때로 노화와 싸우는 데 효과적이다.

대신에 견과류와 포도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레스베라트롤로부터 그러한 이점들 중 일부를 얻는 것이 가능할지도 모른다.

일본 잡초의 뿌리인 폴리고눔 쿠스피다툼이나 팔로피아 자포니카도 레스베라트롤을 함유하고 있다.

이 추출물은 보충제에 자주 사용된다.

레스베라트롤은 남미 관목의 뿌리인 세나 퀘난쿨라타(Senna Ququanqulata)에서 발견된다.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은 나이가 들수록 중요하다.

식단은 섬유질, 통곡물, 과일, 야채로 구성되어야 한다.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섭취량을 제한해야 한다.

이와 같은 식단은 노화 과정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있는 연령층에 맞는 적절한 수면을 취하도록 각별히 주의해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밤 적어도 7시간은 자도록 노력해야 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불평을 하게 하고 인생을 즐길 가능성이 낮아지게 된다.

각 일 더 조금 운동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하고 유연하도록 도와야 하는 활동이 많아진다.

매일 평일 30분씩 걷는 것을 약속해라.

일주일에 적어도 두 번은 근력 훈련 운동을 섞어라.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것은 노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을 돌볼 수 없는 때가 올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느 순간 노인들은 더 이상 자신을 돌볼 수 없게 된다.

스스로 돌볼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는 만큼 요양원이나 보조 생활 상황을 들여다봐야 한다.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상적이지는 않겠지만,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자격증을 가진 전문직 종사자들은 당신의 상황에 맞는 수준의 건강 관리를 도와줄 수 있다.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라.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수면 부족에 의해 유발될 수 있는 많은 질병들이 있다.

너는 너의 인생을 즐겁게 여행해야죠.

스스로 목표를 정하면 자신이 오른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이다.

너무 극단적인 환경에서는 밖으로 나가지 마라.

너무 오랫동안 원소에 노출되어 있으면 피부가 나빠진다.

이것은 피부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뿐만 아니라 조기 노화로 이어질 수도 있다.

남녀는 나이가 들수록 호르몬 불균형을 걱정해야 한다.

호르몬 불균형은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우울증, 체중 증가, 불면증은 엉터리 호르몬이 부족하여 생기는 몇 가지 문제인데, 이는 추가적인 의학적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호르몬 불균형과 호르몬 불균형을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의사에게 가십시오.

은퇴하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가능하다.

남은 세월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만 기억하라.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신문과 흥미로운 기사를 읽음으로써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만약 여러분이 길고 건강한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새로운 취미를 시도하고 있고 활동적인 생활방식을 갖는데 집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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