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비디오 마케팅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비디오 마케팅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비디오 마케팅 팁

여러분은 아마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비디오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다.

올바르게 사용되면, 그것은 훌륭한 마케팅 촉진제가 된다! 이 글은 그것에 대한 기본을 제시하고 있다.

복잡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삼각대와 괜찮은 카메라로 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시연하거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또는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비디오는 양질의 콘텐츠에 대해서만 입소문이 나.

비싼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당신의 비디오는 입소문이 날 수 있다.

고객이 관심이 있고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동영상을 볼 수 있다.

그렇기는 하지만,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를 사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품질의 비디오를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영상을 최적화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릴 때 해당 동영상에 대한 제목과 설명을 따로 지정하십시오.

키워드도 잊지 마십시오.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도 현명하다.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있어 많은 시간을 생산 가치에 대해 고민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더 높은 생산 영상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당신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이 더 크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업계 리더들은 실제로 사내 직원들이 만든 기본적인 사용법을 사용함으로써 꽤 잘 해냈다.

사람들은 어떤 일을 어떻게 하거나 성취하는지를 배우기 위해 끊임없이 찾고 있다.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면, 그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찾을 것이고, 그 결과 당신의 틈새 시장을 반영하는 뷰어 기반이 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을 당신의 틈새의 전문가로 본다면, 그들은 당신의 비디오와 웹사이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다.

유튜브는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영향력을 증가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모든 비디오 마케팅 노력은 여기서 시작해야 한다.

진행은 무료! 게다가, 당신의 비디오는 인터넷에서 가장 많은 방문자 중 한 명을 받는 웹사이트에서 호스트된다.

유튜브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와 대량 검색 엔진이기도 하다.

당신의 말투는 한 비디오에서 다른 비디오로 일관되어야 한다.

기발한 재미있는 비디오는 어떤 것을 하는 방법에 관한 비디오만큼이나 훌륭할 수 있다.

당신의 어조는 당신의 청중과 당신이 팔고 있는 상품에 맞춰져야 한다.

청중들을 이해하는 것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소개와 아웃트로의 대본을 쓰세요.

당신의 이름과 직위, 회사 이름, 그리고 당신이 무엇에 대해 말할 것인지 진술하시오.

동영상이 끝나면 회사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고 시청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콜 투 액션”을 포함하십시오!

삼각대는 비디오 마케터의 가장 친한 친구다.

흔들리는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매력적이지 않다.

동영상을 판매할 때는 동영상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패닝이 포함되어야 한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비디오를 볼 가치가 있다는 것을 납득시킬 수 있는 몇 초의 시간밖에 남지 않았으니, 그 초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비디오는 정보로 가득 차 있어야 하지만, 또한 길이가 짧아야 한다.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은 오랫동안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비디오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분 미만이어야 한다.

콘텐츠가 놀라워도 중간에 시청을 중단하면 별로 좋지 않을 것 같다.

분명히,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간단한 방법을 나타낸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조언은 당신의 사업을 전세계로 확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장 전략을 개발하는 동안 이 조언을 명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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