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로 생활에 적응하기 – 번영을 돕는 팁

당뇨로 생활에 적응하기 – 번영을 돕는 팁

당뇨로 생활에 적응하기 – 번영을 돕는 팁

여러분이, 혹은 여러분이 아는 다른 누군가가 당뇨병을 앓고 있든 간에, 여러분이 이 주제에 대해 잘 교육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이 기사를 읽는 몇 분간의 시간은 당뇨병과 함께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다양한 방법을 빠르게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지금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당뇨병과 함께 올 수 있는 매우 심각한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

아몬드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포도당 분비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염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매우 건강한 많은 다른 영양소들로 채워진다.

TV를 보면서 간식을 좀 먹어라.

콩과 달걀과 같은 명백한 공급원, 유제품과 두부 같은 건강에 좋은 선택들을 포함하여, 매우 다양한 음식들이 단백질이 풍부하다.

새로운 음식과 레시피를 시도함으로써 기진맥진하지 않도록 하라.

요즘은 당뇨병이 훨씬 더 흔하다.

이렇게 하면 생활이 편안해지고 당뇨병에 대한 스트레스와 당혹감도 줄어든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는 몸을 더 건강하게 탐닉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단 것을 완전히 잊을 필요는 없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혈당 수치를 유지한다면, 그렇게 자주 단 것에 빠져도 괜찮다.

식사 중에 같은 양의 탄수화물을 먹지 않음으로써 디저트 소비량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당뇨병이 있다면 하루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빨리 진단해 치료하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기회가 없다.

만약 여러분이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고 예상하고 의심한다면, 반드시 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상태 앞에 서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의 건강을 모두 위태롭게 할 것이다.

의사는 임신에 안전한 처방약과 좋은 식이요법을 제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에게 알리도록 하라.

녹내장, 백내장, 망막증은 당뇨 때문에 나타날 수 있다.

당신이 장님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처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가끔 당뇨병 환자여서 간식을 먹고 싶은 유혹에 빠졌을 때,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굿을 뿌리치기 어렵다.

하지만,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그런 과자는 피하도록 하라.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그것은 종종 당신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스트레스를 피하고 임신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라.

매우 낮은 포도당을 섭취한 후 곧바로 혈당 수치가 치솟는 것을 발견했을 때 놀라지 마라.

어떤 경우에는 너무 많이 먹음으로써 저혈당을 과다하게 보충할 수도 있고, 어떤 경우에는 설탕이 너무 낮아지면 몸이 혈류로 호르몬을 방출할 수도 있다.

이러한 호르몬들은 식사를 통해 포도당을 기르는 것과 동시에 자연적으로 포도당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다음에 이런 일이 생기면, 정상적인 식사를 반으로 줄이고 30분 후에 포도당 수치를 두 번 확인해 보십시오.

의사로부터 달리 듣지 않는 한,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먹기 1~15분 전에 복용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인슐린은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는 한 혈당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료 컴플라이언스를 개선하려면 당뇨병을 돌보는 이유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당뇨병이 어떻게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을 제한하는지 잠시 생각해 보라.

그렇다면 이 고질병을 다스릴 수 있는 방법이 있고, 이런 일을 다시 할 수 있는 희망은 아직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집중하고 그것이 당신의 당뇨병을 관리하는데 동기를 부여하도록 하라.

좋아하는 음식을 없애지 말고 바꿔라.

당뇨병에 도움이 되는 식단에 적응하는 것은 당연히 많은 사람들에게 힘든 일일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먹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음식들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고 믿는다.

다른 사람들은 식단 제한을 무시하고 여전히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것이다.

당신이 선호하는 요리를 대체 요리로 조절하는 것이 현명하다.

일부 성분을 조절하면 당뇨 식단에 나쁜 식품이 많이 당뇨병 친화적으로 될 수 있다.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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