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비타민 비법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비타민 비법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비타민 비법

여러분은 비타민과 비타민이 여러분의 삶에 어떻게 맞는지 더 알고 싶은 사람인가? 더 필요한 게 있는지 알아? 영양에 대한 지식이 아무리 많아도 누구나 그 과목에 대한 좋은 팁을 얻을 수 있다.

이 주제에 대한 전문가 정보를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강화 우유를 마시는 것은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매일 일광욕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햇빛을 많이 받지 못하거나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의 뼈는 비타민 D에 걸렸을 때 튼튼하게 유지된다.

철은 적혈구 생산에 중요하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더 높은 철분 섭취가 필요하다.

피곤하고 무기력하면 철분이 부족할 수도 있다.

우리는 종종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우리의 예산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건강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면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비타민 A는 중요하다; 이 산화 방지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추고, 노화의 영향을 줄일 것이다.

약물 과다 복용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매일 2300개의 국제부대만 복용하십시오.

짙은 잎이 무성한 채소, 당근, 호박에서 다량의 비타민 A를 발견할 수 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건강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하다.

사실, 상점의 가공식품들은 여러분이 상상조차 할 수 있는 영양가가 훨씬 덜하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잘 섭취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이런 종류의 비타민 보충제는 머리카락과 손톱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그들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폐경 후 여성들에게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이들을 위해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지 한 가지 이상의 비타민을 섭취해야 할지도 모른다.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껌 하나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는 마십시오.

이것은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통조림 농산물은 튀긴 음식보다 낫지만, 여전히 신선한 과일과 야채만큼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지 않다.

건강한 식사 외에도, 많은 사람들은 양질의 공급원으로 만들어진 비타민과 미네랄로 그들의 식단을 보충할 필요가 있다.

뼈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음식과 함께 탄산칼슘을 섭취하라.

구연산칼슘은 공복에 섭취할 수 있지만 탄산칼슘은 음식을 함께 섭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흡수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OTC 약물과 처방전이 특정 보충제와 결합하면 좋지 않은 부작용을 일으킨다.

이러한 상호작용 중 일부는 생명을 위협하는 것일 수 있다.

매일 복용하는 보충제에 대해 항상 의사에게 말하도록 하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사용할 때는 약사에게 말을 걸어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비타민 B12를 흡수하기가 힘들다.

많이 먹어볼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다 흡수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수준이 적절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라.

우울증이 오메가-3 지방산, 마그네슘, 비타민 D의 낮은 수치에 의해 초래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오메가3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조식품 중 하나라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뇌와 몸의 다른 부분을 지탱하는 것을 돕는다.

마그네슘은 당신의 몸이 침착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믿을 만한 비판을 제공하는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 웹사이트가 많이 있다.

FDA는 보충제를 규제하지 않기 때문에 도움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연구도 한다.

만약 당신이 아이와 함께 있거나 현재 간호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단지 자연적인 무언가가 부정적인 영향을 거의 받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라.

잘못된 복용량이나 특정 비타민에 대한 알레르기는 매우 위험할 수 있다.

그러니 아이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여러분이 보셨듯이, 비타민과 미네랄이 어디에 관련되는지 배울 것이 많다.

이러한 물질들이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에 어떤 기여를 하는지, 그리고 어떤 물질이 가장 좋은지 아는 것은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것이다.

그 보충물을 찾으려면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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