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이유

리퍼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이유

리퍼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이유

피부가 예전처럼 매끄럽지 않다는 것을 눈치챘니? 나이가 들면서 잃었던 그 동기부여와 에너지를 찾고 있는 것이다.

가장 좋은 곳을 찾으셨군요.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노화의 과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나이든 사람들은 종종 현명하고 당신은 항상 배우려고 노력해야 한다.

퍼즐을 하거나 새로운 기술과 정보를 배우면서 정신을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나이나 자신을 규정하는 것 같은 다른 숫자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당신의 의사들은 키, 나이, 몸무게에 대해 걱정하는 것에 대해 보수를 받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나이나 다른 숫자들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인생의 즐거움을 건너뛰게 될 것이다.

나이에 따라 적당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호르몬을 유지하는 데는 7~9시간의 숙면이 필수적이어서 상쾌한 기분으로 깨어날 수 있다.

잠을 너무 적게 자는 것은 또한 당신을 불평하게 하고 곁에 있는 것을 짜증나게 한다.

운동에 관한 한 흥분을 가라앉혀라.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매일 최소 30분씩 걷는 것은 좋은 운동이다.

이틀간의 근력 운동으로 한 주를 마무리해라.

이러한 걷기 운동과 근력 운동의 조합은 여러분이 튼튼한 몸을 유지하고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노화는 때때로 우리가 어떤 형태의 보조적 삶의 선택권을 보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 모두는 더 이상 우리 자신을 돌볼 수 없을 때 삶의 한 지점에 도달한다.

때로는 요양원이나 요양시설로 옮기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최선이다.

때로는 이것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자신에게 필요한 보살핌을 확실히 받고, 그들을 해로움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여기서는 자신을 돌보는 것이 너무 어려워질 때 공인된 전문가들로부터 질 높은 관리를 받게 될 것이다.

할 수 있을 때마다 평화와 기쁨을 전파하라.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을 웃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스스로 웃을 것이다.

행복은 자유다! 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고, 여러분 자신 또한 그렇다.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에 7시간에서 9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우울증, 심장 질환,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유발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집이 동지라는 것을 알게 된다.

집을 꼭 네 것으로 만들고 개인화하도록 해라.

이렇게 하면 힘들고 긴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쉴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집은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안하고, 편안하다고 느끼는 장소가 되어야 한다.

젊음은 젊은이에게 낭비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젊음을 되찾기 위한 더 큰 이유야.

이 글의 요령만 있으면 몇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보이고 느낄 수 있겠지만, 나이가 가져다 준 모든 지혜는 그대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너는 이제 나이가 들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너를 지도하기 위해 이 충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