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불안증 환자들을 위한 10가지 좋은 팁

만성불안증 환자들을 위한 10가지 좋은 팁

만성불안증 환자들을 위한 10가지 좋은 팁

불안감은 전 세계의 많은 개인들에 의해 경험된다.

좋은 소식은 불안은 치료될 수 있고, 심지어 치료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 조언은 어떻게 하면 당신의 불안감을 다스릴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사항을 계속 읽으세요.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당신의 불안 문제를 이 개인과 공유하라.

신뢰하는 사람과 대화함으로써 감정을 털어놓는 것이 중요하다.

감정을 억누르는 것은 단지 불안감을 악화시킬 것이다.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매일 밤 그리고 매일 아침 물건들을 나열해 보아라.

이러한 긍정적인 생각들은 부정적인 생각을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여러분의 불안감을 채워주는 감정들을 조절할 것이다.

항상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 이는 불안증세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더욱 그러하다.

불안증세를 피하기 위해서는 정크푸드가 아닌 비타민과 영양소가 필요하다.

하루의 대부분을 앉지 않도록 해라.

출근할 때 많이 앉아야 한다면 쉬는 시간에 꼭 운동을 해야 한다.

자주 일어나라.

집에 있을 때는 계속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한다.

또한, TV를 보거나 소파에 앉아 있는 시간을 줄여라.

긴장을 푸는 것이 항상 중요하지만, 지나친 행동은 불안감을 악화시키는데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인생에서 확실하지 않은 것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라.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나고 어쩔 수 없다.

걱정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사실, 이것은 여러분이 긍정적인 것들에 감사하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인생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문제에 즉각적인 해결책을 가질 필요는 없다는 것을 깨달아라.

그저 미래를 믿고 현재를 살아가도록 노력하라.

취침시간에 일기를 쓰고 글을 쓰는 것은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경주 생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기에 글을 쓰면서 시간을 보내면 하루의 근심을 풀 수 있어 잠들기 쉬워진다.

불안할 때마다 쓰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이 유용하다고 여길 수 있는 한 가지 불안감 감소 기술은 여러분이 다루고 있는 스트레스의 다양한 근원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분리해라.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로 당신 자신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추도록 노력하라.

무엇이 당신의 불안감을 유발하는지 목록을 보관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계기를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와줄 것이고, 계기가 발생하기 전에 그것들을 다루는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생활 스트레스 때문에 불안감에 시달리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 문제에 대한 유전적 소인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약물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의 상담을 예약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기사는 걱정이 당신의 삶의 지침이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주었기를 희망한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를 적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지금 당장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이 불가능해 보여도, 결국 당신은 진전을 이룰 것이고,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훨씬 더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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