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호주머니에 비즈니스 담기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호주머니에 비즈니스 담기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호주머니에 비즈니스 담기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들어봤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

모바일을 이용하여 비즈니스를 촉진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을 설계하면 성공하려면 홈베이스가 필요하다.

모바일이 되는 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홈 베이스를 확인하도록 촉구하고 또한 당신의 홈 베이스에서 이미 열렬한 방문객들을 만나고 있는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비즈니스는 모바일 플랫폼이 아닌 홈 기반에 집중해야 한다.

이 두 가지는 서로 보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의 유형이 다른 시장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바일 시장에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자체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기술은 고객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에 대응하십시오.

당신이 실제로 전화나 문자를 통해 사람들에게 말할 때, 그들은 “사람”이며 좋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을 참작해라.

이것이 성공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을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기발한 광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다.

때때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느리고 꾸준한 에스컬레이션이다.

가장 성공한 마케터들 중 일부는 점점 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을 취하십시오.

문자 메시지에서 전화, 비디오로 전환하고 추세를 계속 유지하여 계속 친목 관계를 유지하고 가능한 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사용하여 접근 방식을 개선하십시오.

전용 단축코드를 갖는 것이 득이 된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도 너를 법적으로 보호해줄 거야.

고객에게 피드백을 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면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고객의 의견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략을 개선할 수 있다.

당신의 웹 사이트는 당신의 비즈니스와 연결된 모든 소셜 네트워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서로 다른 고객들은 서로 다른 추천 사이트에서 올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친구들에게 모바일 마케팅 광고를 간편하게 전달하십시오.

프로모션이 전달하기 쉽거나 광고 증진을 위한 인센티브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마케팅 캠페인이 다른 모바일 플랫폼에서 효과를 발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캠페인이 모든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많은 고객을 잃을 것이다.

당신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모바일 기기로 사용하기 쉬운 지도와 방향을 포함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목적지까지 가는 것을 돕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한다.

비즈니스를 쉽게 찾으십시오.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해당 위치에 대한 맵이 명확하고 간결한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최상위 매핑 프로그램에 주소가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정확한 방향을 보려면 Google 지도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는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성공하고 효과적일 수 있도록 전자 메일을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전화 번호가 클릭 가능한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기기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페이지를 일반 웹 페이지처럼 편리하게 만드십시오.

요즘 휴대폰으로 이메일을 읽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이메일은 모바일 형식으로 정리할 필요가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매우 흥미롭다.

모든 비즈니스는 독특하며 서로 다른 마케팅 기법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한 사업에서 성공하는 기술은 다른 사업에서 실패할 수도 있다.

당신이 본 조언은 당신의 계획을 세우는 좋은 출발점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