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사용 방법

모바일 마케팅 사용 방법

모바일 마케팅 사용 방법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무엇을 아십니까? 마케팅 계획은 세우셨어요?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더 좋게 만들기를 원하는가? 귀사의 현재 전략이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적용되고 있는가, 아니면 발전을 저해하고 있는가? 마케팅 계획이 효과적으로 구현되고 있는가? 만약 이런 질문들을 읽게 되면 스스로에게 의문을 갖게 된다면, 당신은 분명히 더 많은 것을 읽을 필요가 있다.

인쇄 광고에 QR 코드를 입력하면 기술에 정통한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QR코드를 이용해 당신의 사이트나 쿠폰에 접속할 수 있다.

QR코드를 배치해야 하는 인쇄물의 예로는 포스터, 명함, 전단, 브로셔 및 카탈로그가 있다.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QR코드를 통해 즉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가 모바일 사용에 잘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투자한다고 해서 잘못될 수는 없다.

웹사이트에 모바일 기기 설계를 제공하는 것은 정교한 기술을 포함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그 돈을 적절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에게 쓰세요.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이메일, 웹사이트, 배너 광고, 그리고 다른 장소들로 베타 테스트하기 위해 당신의 친구들을 사용할 수 있다.

편견이 없는 의견을 위해 유급 테스터를 고용하십시오.

적절한 시간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고객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아하는 만큼, 프로모션이 아무리 흥미진진해도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 문자메시지로 만족하지 않을 것 같다.

당신의 광고와 함께 바이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더 큰 효과를 창출하라.

그들은 아마도 한두 명의 친구에게 말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들은 이를 천천히 받아들여 성장을 향해 나아간다.

당신은 같은 전략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구축하기 위해 당신의 마케팅 네트워크에서 계속 친목 관계를 맺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관해서라면 어떤 방책도 강구하지 마라.

비록 많은 모바일 사용자들이 문자 메시징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 접속하고 있지만, 이것이 모든 사용자들이 문자 메시지 약어를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목표 시장의 구성원과 일관성이 없을 때, 이것은 당신이 잃어버린 고객일 수 있다.

전용 단축코드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비용이 조금 더 들겠지만, 브랜드를 보호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어느 정도의 법적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

주요 웹 사이트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고 방문자들이 그곳에서 당신을 찾도록 격려하십시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귀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검색하지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에 프로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살펴보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지만, 여러 플랫폼에서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모든 인기 있는 기기에서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모바일 앱을 개발하려고 한다면, 사용하기 쉽고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는 앱을 만드세요.

만약 당신의 앱이 명백한 유용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