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새우며 잠을 잘 수 있는 팁

밤을 새우며 잠을 잘 수 있는 팁

밤을 새우며 잠을 잘 수 있는 팁

잠을 잘 수 없을 때는 생활이 쉽지 않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다.

당신이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노력해라.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밤에 운동하지 마라.

왜냐하면 너의 몸은 과대포장되어 잠만 잘 준비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밤에는 잠자기 전에 요가를 하거나 명상을 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긴장을 풀어주고 여러분의 과민한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에 대처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일찍 일어날 수 있도록 당신의 알람을 맞춰라.

아침에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날 밤 자고 싶을 때는 큰 도움이 될 거야.

한 시간 일찍 일어나면 다음날 밤에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잠이 당신을 피하고 있다면, 당신의 침실에 있는 어떤 시계라도 다시 확인해라.

수면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잠을 자려고 할 때 시계를 알아차리지 못하지만, 그것들은 매우 산만하다고 말한다.

시끄럽고 밝은 시계는 교체할 필요가 있다.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을 때까지만 잠을 자라.

여러분이 잃어버린 잠을 보충할 수 없거나, 도전하기 전에 잠을 더 잘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매일 밤 충분한 시간을 자는 습관을 들이기만 하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짤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을 절약하거나 다른 날로부터 빼앗으려고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매일 밤 잠드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매일 어느 시점에 햇볕을 쬐어 나가라.

밖에 나가서 햇볕에 점심을 먹어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멜라토닌을 생산하여 여러분이 더 쉽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다.

다리가 풀리지 않을 때는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증후군이 생긴다.

이 상태는 다리에 많은 불편함을 초래한다.

이것은 불면증의 원인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의사가 당신을 도울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이 없다면 아로마 테라피 용품을 사는 것을 고려해야 할 때다.

침대로 향기를 달래고 부드러운 향기를 머금은 냄비나 양초를 구해 보십시오.

아로마 테라피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면서 불면증을 없앨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라벤더 같은 것을 선택한다면, 잠은 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침실은 잠이나 옷 입는 용도로만 사용되어야 한다.

어떤 경우에도 침실에서 말다툼을 하지 마라.

이것은 수면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것이다.

당신의 뇌는 재프로그래밍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침실이 오직 잠자는 것을 알기를 원한다.

매일 밤 억지로 잠을 자는 것을 피하라.

대신에 피곤할 때 잠자리에 드는 것이 중요하다.

약과 약으로 몸을 침수시키는 것은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가장 건강한 방법이 아니다.

불면증은 모든 것을 필요 이상으로 어렵게 만든다.

이 글에 나오는 것과 같은 아이디어는 밤에 푹 자는 것으로 되돌아가기에 안성맞춤이다.

약간의 행운으로, 당신은 편안한 밤의 잠으로 여행을 시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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