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은 당신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불안은 당신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불안은 당신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근심은 현대 사회에서 대두되고 있는 문제다.

삶은 빠르게 변화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루기 어려운 상황을 만들었다.

불안은 당신의 삶을 압도적으로 느끼게 할 수 있다.

더 이상 불안이 당신에게 부담을 주지 않도록 하고, 그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다음의 팁들을 보아라.

불안감을 억제하고 싶다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다스리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은 불안감이 높을 때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위임하는 법을 배우면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다.

일을 한 후에는 반드시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불안은 호흡에 지장을 주어 더 큰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지만, 신중한 기법으로 호흡을 다시 조절하는 작업을 할 수 있다.

긴장을 풀기 위해 숨을 쉴 때 스스로에게 세어라.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면, 당신의 통제된 호흡을 연습하기 위해 조용한 곳을 선택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불안 공격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심호흡법을 연습하라.

때때로 불안은 개개인에게 과호흡을 하게 하며, 이것은 건강한 산소가 몸속 깊숙이 흘러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아미노산은 당신의 걱정을 정말로 도울 수 있다.

몇몇 사람들은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지 않고 그들의 몸은 세로토닌을 적게 생산한다.

비처방 보조제로 불안의 치료를 논하는 출판물이 많다.

불안감을 안정시키기 위해, 항상 바쁘게 지내세요.

활동이 없을 때,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부정적인 문제나 걱정들에 의존한다.

집안 청소처럼 생산적이고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호흡에 신경 쓰세요.

호흡이 더 이상하지 않고 평소보다 호흡이 짧아지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불안이 당신을 붙잡을 때 적절한 호흡을 소홀히 하는 것은 너무 쉽다.

신체는 물, 공기, 음식과 같은 올바른 것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공격 중에는 가능한 한 호흡의 초점을 다시 맞추십시오.

하루의 대부분을 앉지 않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항상 회사에 앉아있다면, 쉬는 시간에 운동하거나 움직이도록 해보라.

때때로 일어서려고 노력하라.

집에 있을 때는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해.

산책을 많이 하고 텔레비전 앞에만 앉지 마라.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 필요한 반면, 너무 많은 시간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잘 때 그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멈추는 데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의 감정을 일기에 기록하라.

여러분의 문제를 종이에 적는 데 단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 것은 여러분의 생각을 끄집어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

필요하다면 밤에 글을 쓰는 습관을 들여라.

매일 도달하고 싶은 목표를 가지고 그것을 향해 열심히 일하라.

이것은 낮 동안 집중력을 유지하고 불안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대신 건설적인 생각에 집중하라.

최선을 다해서 현재에 머물러라.

불안한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들 중 일부는 과거의 사건들과 미래의 의무에 너무 많이 집중하는 것이다.

이것은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다른 생각을 중단함으로써 당신의 불안감을 줄여라.

바라건대, 여러분이 배운 모든 것을 가지고, 여러분은 불안과 불안으로부터 자유롭게 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나은 생각을 가졌으면 한다.

배운 것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친구나 가족들도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면, 그 지식을 반드시 전수해 주어야 한다.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면, 이 기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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