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모호함? 여기에서 지식 얻기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모호함? 여기에서 지식 얻기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모호함? 여기에서 지식 얻기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매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오늘날 과잉공급되고 있는 시장에서 보충제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을지도 모른다.

이 글은 이것을 훨씬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 적절한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함으로써 식단을 더 건강하고 균형 있게 만드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은 과일과 채소에서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며, 단백질만 조금 있으면 보충할 수 있다.

이 작업이 어렵다면 보충 자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에 있어서는 칼슘이 핵심이다.

칼슘을 흡수하는 과정에서 몸을 보조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음식을 통해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충제나 햇볕을 쬐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이것들은 칼슘을 흡수하는 신체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하면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식사 시간에 가져가세요.

예를 들어 비타민 E, A, K가 모두 적용된다.

이러한 보충제를 지방이 함유된 식품과 함께 먹으면 흡수가 좋아진다.

태양과 우유는 비타민 D의 두 가지 훌륭한 공급원을 대표한다.

만약 당신이 햇빛을 많이 받지 못하거나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비타민 D는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몸이 아프고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많다.

가벼운 통증과 통증을 위해 의사나 지압사에게 달려가는 대신,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약간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첨가하도록 노력하라.

어유와 비타민 E는 종종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기 때문에 근육을 훨씬 좋게 만든다.

철은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다.

이 혈액 세포들은 산소를 운반한다.

여성들은 더 많은 양의 철분을 필요로 할 것이다.

자주 기진맥진하고 호흡곤란을 느낀다면 철분결핍이 있을 수 있다.

사람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싶지만 그럴 여유가 없다.

당신의 식단에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지방, 방부제, 그리고 다른 해로운 물질들의 해로운 영향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타민 A는 면역 기능을 높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여서 중요하다.

너무 많이 복용하면 독성이 생길 수 있으므로 권장하는 일일 복용량 내에 머무르십시오.

그 양은 2300 IU, 즉 국제 단위다.

당신은 또한 섭취량을 늘리기 위해 당근이나 스쿼시를 먹을 수도 있다.

비타민 C는 많은 감귤류 과일과 다른 야채와 과일에 들어있다.

또한 비타민 C의 하루 섭취량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충제도 있다.

비타민 C는 사람들이 피부 감염, 잇몸 질환, 궤양, 감기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연구들은 비타민 C가 치매와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어린이 비타민의 맛을 더 좋아한다면 두세 개 씹어 먹어라.

이런 상황에서는 더 많은 복용량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는 마십시오.

이것은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일과 야채는 몸에 좋다.

그러나 신선한 농산물은 통조림보다 훨씬 더 좋다.

건강한 식사 외에도, 많은 사람들은 양질의 공급원으로 만들어진 비타민과 미네랄로 그들의 식단을 보충할 필요가 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의사를 찾아가서 알아보세요.

무엇이 부족한지,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해야 한다.

쓸 돈이 많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건강에 좋지 않은 패스트푸드에 정착한다.

여러분의 몸이 질병과 싸우고 지방을 에너지로 바꿀 좋은 종합 비타민이나 보충제를 꼭 사도록 하라.

스케줄이 체육관에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더라도 건강해야 한다.

미네랄과 비타민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위의 기사에서 얻은 조언을 사용하여 올바른 보충판을 마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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