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

수면부족을 겪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피곤함이 사실 어떤 수면조건에 의해 야기된다는 것을 모를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은 매일 밤 기도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의 원인일 수 있다.

이 글의 기본 정보는 수면 무호흡증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 시간에 대한 교정 마우스 가드는 당신의 상태가 자연적으로 좁은 기도로 인한 것인지 의아하게 할 수 있다.

구강보호대는 기도를 열고 야간 호흡을 원활하게 한다.

적절한 장비를 갖춘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알코올 섭취를 적당히 하십시오.

알코올의 자연적인 효과는 근육의 과잉 완화를 초래한다.

비록 많은 사용자들이 이것이 음주의 이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만, 수면 무호흡의 영향을 훨씬 더 심각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알코올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공기 통로를 열어두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술을 계속 사용한다면, 알코올의 빈도를 줄이고, 취침시간 가까이 술을 마시지 말라.

등을 대고 자는 대신 옆으로 자는 것이 수면무호흡증이 평화로운 밤의 수면을 방해하는 증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등을 대고 잠을 잘 때는 목과 혀 근육이 기도를 막는 경우가 많다.

만약 당신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잘 수 있다면, 당신은 훨씬 덜 힘든 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 환자라면 수면 루틴을 확립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이미 당신의 휴식을 필요 이상으로 방해한다.

만약 당신이 더 나은 책략을 쓸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증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니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도록 노력해봐.

CPAP 기계는 입원 중이라도 항상 가지고 자야 한다.

계획된 방문이든, 계획되지 않은 응급상황이든, 익숙한 마스크와 기계를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이미 당신의 압력에 맞춰져 있고, 당신은 매일 밤 당신이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진 정확한 마스크를 갖게 될 것이다.

친숙한 자신만의 장비를 갖추면 병원에 있는 기묘함이 완화되고, 잠을 좀 더 편안하게 잘 수 있게 된다.

코담배 방지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코고는 소리는 기도가 닫히면서 발생하며, 무호흡증은 기도가 모두 닫혔을 때 발생한다.

수면 무호흡증의 덜 심각한 형태인 경우, 몇 가지 간단한 코를 고는 방지 장치를 찾아 보십시오.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은 코담배 방지 보조제의 사용으로 몇몇을 줄일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알코올 섭취는 정상 이상으로 목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를 차단할 수 있다.

너는 술을 끊든지, 아니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가끔 마시는 술로 제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술과 관련된 수면장애를 겪을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관악기 레슨을 받아야 한다.

목 근육을 단련시키고 폐를 튼튼하게 하는 동시에 정신을 자극하고 휴식을 제공한다.

강한 목 근육은 수면 무호흡의 악영향에 덜 기여할 가능성이 있다.

CPAP 기계는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의료기기다.

그것에 대해 자각하지 마라.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하는 것에 대해 자각할 필요는 없다; CPAP 기계의 의학적 필요성에 대해 친구, 친척, 그리고 룸메이트와 함께 솔직하게 말할 필요가 있다.

CPAP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이 그렇게 한다고 놀린다면, 그것은 너보다 그들에게 더 큰 반성이 된다.

수면무호흡증을 진단한 후에는 효과적인 완화의 원천인 치료요법을 우선적으로 구성해야 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팁을 적용하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