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이 걱정되십니까? 여기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수면 무호흡증이 걱정되십니까? 여기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수면 무호흡증이 걱정되십니까? 여기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증상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 무호흡증이라고 불리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잠을 자는 동안 기도가 무너지기 시작할 때 수면무호흡증이 나타나는데, 이것은 밤새 호흡을 방해한다.

이 상황이 다소 무섭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도 있는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이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는 체중 증가 때문이다.

그러므로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고, 과체중이라면, 그 여분의 체중을 좀 빼도록 하라.

규칙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따르고 운동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다.

몇몇 연구들은 또한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수면 무호흡증 증상을 완화시켜 줄 마우스 가드를 구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도가 좁거나 턱이 움푹 들어가거나 턱이 작은 경우 수면무호흡증을 증폭시켰을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맞춤형 장치를 통해 턱과 기도가 제대로 정렬된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훨씬 더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

당신을 위해 특별히 만든 마우스 가드를 가져와라.

이와 같은 가드는 특히 수면무호흡증 환자를 보조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많은 사람들은 CPAP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잠을 자는 동안 매일 밤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는 것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연조직은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는다.

수면제를 피할 수 있다면 먹지 마라.

수면제(또는 알코올)와 같은 진정제를 사용하면 목의 근육이 지나치게 이완되고, 수면 중에 기도가 붕괴될 가능성이 훨씬 높다.

그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어야 하는 사람들에게 다른 문제들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야간 호흡에 해로운 영향이나 위험이 없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수면제 사용을 피한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동안 그것들을 복용한다면, 항공 통로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다.

비록 그것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기도가 너무 많이 흐르면 깨어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이기 위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이미 당신의 휴식을 필요 이상으로 방해한다.

여러분이 이 질환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수면 패턴을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떤 것이든 여러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매일 같은 시간에 자야 한다.

CPAP 기계를 사용 중이지만 입을 다물지 못할 경우 턱끈 사용을 고려해야 한다.

이것은 잠을 자는 동안 턱을 받치고 입을 다물게 하는 작은 천 조각이다.

이 장치를 사용하여 이 짜증나는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CPAP 치료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여기에 제시된 사실들은 당신이 이 상태가 무엇이고 그것이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더 배우고 싶거나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든,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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