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방법으로 살을 빼는 방법 배우기

안전한 방법으로 살을 빼는 방법 배우기

안전한 방법으로 살을 빼는 방법 배우기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원치 않는 파운드를 빼고 싶어 하는 상황에서, 많은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작품은 도움이 될 만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자신의 몸을 위해 설계된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도록 파트너를 구하도록 노력하라.

당신과 같은 입장에 있는 사람이 있을 때 대부분의 일에 집착하는 것이 더 쉽다.

이것은 체중 감량에도 적용된다.

당신의 체중 감량 파트너는 코치나 경쟁자 역할을 할 수 있다.

두 가지 가능성 모두 재미의 접점을 더하고 결국 긍정적인 결과에 도움이 된다.

집 주변에 구미가 당기는 음식을 보관하지 마십시오.

정크 푸드를 집 밖에 두는 간단한 선택을 하는 것만으로도 끊임없이 유혹에 직면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그보다는, 집에 그랩 앤 가(grand-and-go)의 건강한 대안으로 비축해 두어라.

예를 들어, 냉장고에 둘 수 있는 멋진 야채 배열을 준비하거나, 우적우적 씹을 수 있는 통곡 크래커를 비축하라.

밤 대신 점심시간에 하루 중 가장 큰 식사를 하라.

오후 식사로 샌드위치 등 가벼운 것을 먹으면 저녁에 대신 먹는다.

칼로리 연소는 밤에 느려지므로, 낮 동안에는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을 그 시간에 더 큰 식사와 함께 이용하십시오.

살을 빼려고 한다면, 심혈관계 운동은 웨이트 트레이닝이라기 보다는 선행되어야 한다.

유산소운동은 살을 빼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며 살을 빼는 데 필수적이다.

당신은 톤을 얻기 위해 약간의 작은 역기를 드는 것을 원할 것이다.

유산소 운동은 호흡을 조절하면서 심박수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힘 조절보다 더 효과적으로 체중 감량을 돕는다.

살을 빼기 위해 식단에 통곡물을 넣으세요.

영양사에 문의하여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알려준다.

단어가 풍부하거나 정제된 품목은 구입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에 전곡류가 포함되어 있을 때 그것을 분명히 할 것이기 때문에, 이 곡물이 들어 있는 음식을 사는 것은 간단하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가끔 외식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당신은 항상 대부분의 식당이 많은 양을 제공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서버에게 음식과 함께 포장 상자를 가져오라고 한 다음, 즉시 식사를 두 부분으로 나누십시오.

지금은 절반, 또 다른 식사는 절반.

한 끼를 두 가지(또는 그 이상) 부분으로 나누면 칼로리 섭취를 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먹을 수 있는 다른 식사 선택권도 준다.

좋은 심박수 모니터는 중요한 체중 감량 도구다.

심장 박동수는 당신의 심장 운동이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말해준다.

심박수 모니터는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심박수를 최적 구역에 유지하도록 안내할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성공적인 체중 감량 계획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이 다르다.

그것은 단지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보고, 그 계획에 전념하고, 당신이 그 계획에 오래도록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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