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요통 팁

알아야 할 요통 팁

알아야 할 요통 팁

요통과 부상은 꽤 흔한 문제다.

이런 부상은 매일 들거나 책상 옆에 앉아 있을 때 발생한다.

요통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팁을 읽어보십시오.

허리 부상과 관련된 통증 완화는 물론 허리 부상 위험을 정말로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활동들이 있다.

예를 들어, 요가를 규칙적으로 연습하면 등이 튼튼해지고 요가를 더 유연하게 할 수 있다.

이러한 라인을 따라 코어근육을 위한 근력조성운동은 항상 사용하는 등근육의 힘을 길러서 무거운 리프팅이 필요할 때 도움을 준다.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악화되는 것을 피하려면 요통이 시작된 후 적어도 하루 정도는 쉬어야 한다.

만약 이 기간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그것은 아마도 작은 부상이었을 것이다.

만약 통증이 아직 남아 있거나 통증이 증가했다면, 이 고통의 근원을 알아내기 위해 전문 척추지압사나 의사를 찾는 것이 매우 바람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며칠 이상 휴식을 취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근육이 더 위축될 위험이 증가하면서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젖가슴을 넓히기 위해 임플란트를 받는다는 것은 상식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들이 유방축소 수술을 받았다는 것에 대해 거의 들어본 적이 없다.

만약 당신이 여성이고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젖가슴이 당신의 문제를 증가시킬 수 있는지 의사와 상의하라.

매우 큰 유방은 등에 더 많은 부담을 주는 경향이 있고 그것은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유방 이식 수술을 받은 여성들은 이것을 빨리 발견한다.

경련으로 인한 요통을 겪고 있다면 완화를 위해 진정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냥 누워서 아픈 근육에 발열 패드를 놓는 것이다.

또한 많은 액체를 마실 수 있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나트륨을 줄일 수 있다.

염분을 너무 많이 섭취하고 액체가 충분하지 않으면 탈수증을 일으켜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요통에는 수많은 약효가 있으며, 처방약과 처방약 모두를 포함한다.

어떤 것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올바른 선택인지 결정할 때 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약들은 종종 충분하지만, 때때로 의사만이 처방할 수 있는 어떤 것이 필요할 수도 있다.

똑바로 앉도록 해.

자세가 안 좋으면 허리에 부담이 많이 된다.

만약 긴 간격을 두고 앉는 것이 인생의 필수품이라면, 등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의자에 앉으세요.

등과 자세의 힘을 키우기 위해 운동공 위에 앉도록 하라.

당신은 카페인을 줄이는 것이 요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카페인은 경련을 일으킬 수 있고 근육에 이미 손상이 있다면 근육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허리 통증을 줄이기 위해 커피와 차를 피하도록 노력하라.

허리의 부상, 그리고 일반적인 요통은 심각하게 생각해야 한다.

요통을 적절하게 치료하지 않으면 문제가 확대되어 평생에 영향을 미치는 장기간의 고통과 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

요통에서 회복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요통을 경험했다면,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이 글에서 방금 읽은 아이디어는 당신이 당신의 요통을 멀리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