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놀라운 몸매를 갖도록 돕는 피트니스 팁!

여러분이 놀라운 몸매를 갖도록 돕는 피트니스 팁!

여러분이 놀라운 몸매를 갖도록 돕는 피트니스 팁!

몸매를 가꾸고 싶고 몸매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이 기사는 너를 위한 것이다.

당신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당신은 건강해지고 싶어져야 한다.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그 지식을 활용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스스로 목표를 정할 때 의욕을 잃지 않는 것이 더 쉽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계속해서 나아가고, 일어날 수 있는 어떤 문제들도 극복하도록 격려 받는다.

체중 감량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체중 감량이 하나의 과정이라는 것을 기억하는데 도움이 되며, 여러분은 또한 그 과정을 해체하고 그것을 더 쉽게 보이게 하는 중간 기한을 자신에게 제공하게 된다.

많은 다양한 종류의 운동 일과와 수업들이 당신을 활기차고 동기부여를 느끼게 한다.

다른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수업을 발견할 수 있다.

춤추거나 요가 수업을 들어봐.

고려해야 할 다른 프로그램으로는 킥복싱이나 피트니스 부트 캠프가 있다.

코스가 마음에 드는지 한 번만 시도하면 되고, 그 과정에서 체중 감량의 혜택을 여전히 받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개인 트레이너는 항상 자신의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헌신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투자가 될 수 있다.

트레이너는 전문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건강 루틴을 계속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개인 트레이너는 당신의 건강수준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친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운동을 하도록 노력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는 운동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가장 싫어하는 운동을 규칙적인 체력 단련 운동으로 통합하여 약점을 없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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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션 대신에, 규칙적인 시간 15분 전에 일어나라.

그 15분을 더해서 걷기, 에어로빅, 줄넘기 등을 포함한 간단한 운동을 할 때 쓰세요.

이렇게 하면 하루를 멋지게 시작할 수 있고, 잠에서 깨면서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이어트는 성과가 보이지 않으면 유지하기 어렵다.

체중을 재는 대신, 당신에게 조금 타이트한 옷을 몇 벌 모아라.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 때 이 옷을 매주 입어보면 정말 삶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쿼드리스프들에 부피를 더하기 위해 고안된 훌륭한 운동은 박스 스쿼트다.

상자 스쿼트를 하면 일반 스쿼트를 위한 더 많은 힘과 더 나은 폼을 얻을 수 있다.

상자를 바로 뒤에 세팅하면 된다.

평소처럼 오르내리지만 상자를 칠 때마다 2초씩 휴식을 취한다.

당나귀 송아지를 좀 부려보면 송아지의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 송아지가 올라온다.

이 운동은 매우 효과적이다.

종아리를 들어올릴 때 그냥 누군가를 등에 업고 앉혀라.

운동할 때 크런치와 윗몸 일으키기를 섞어라.

윗몸 일으키기에 대해 좋지 않은 말을 들은 사람이 많다.

발이 눌려 있는 윗몸 일으키기는 등에 더 좋지 않고 복근에 도움이 된다.

윗몸일으키기를 이렇게 하면 허리가 다칠 것이다.

몸이 필요로 할 때 휴식을 취하라.

많은 개인 트레이너들은 여전히 여러분이 세트사이에서 또는 여러분이 운동을 바꿀 때 휴식을 취해야 한다고 믿는다.

문제의 진실은 트레이너의 말을 듣는 것보다 자신의 몸을 듣는 것이 우선이라는 것이다.

몸이 지시할 때마다 휴식을 취하라.

그렇지 않으면 다칠 위험이 있다.

읽은 모든 조언과 조언으로, 여러분은 자신이 성취하고 싶은 건강 수준에 도달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단지 자기 교육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또한 매일 연습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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