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관절염 통증 완화

이러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관절염 통증 완화

이러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관절염 통증 완화

전세계 사람들은 관절염으로 고통받고 있다.

작은 문제에서 출발할 수 있지만, 마침내 가장 간단한 일조차 수행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를 때까지 금세 잔소리가 되는 고통이 된다.

관절염에 가장 잘 대처하는 방법을 안다면 이것을 피할 수 있다.

담배는 반드시 피해야 하고,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라면 끊어야 한다.

담배에서 나오는 니코틴은 당신의 사지로의 혈류를 감소시켜 일시적인 완화를 제공할 수 있다.

관절으로의 혈류량이 감소하면 장기적으로 관절이 손상되고 관절염이 악화될 수 있다.

따라서 비흡연자일 때보다 관절염이 더 빨리 악화될 것이다.

좋은 자세는 몸의 관절을 강하게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연습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똑바로 서고 앉아 있을 때 부들부들 떨지 마라.

몸무게를 양다리에 골고루 나눠서 서라.

만약 두 다리가 당신을 고르게 지지한다면, 당신의 척추는 덜 압박될 것이고 고통은 줄어들 것이다.

관절염이 있는 경우에는 하이힐이나 신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지 마십시오.

불편한 신발은 몸의 부위와 상관없이 관절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대신, 여러분에게 버팀목이 될 편안한 운동화 한 켤레를 사세요.

뜨거운 것을 한 후에 냉찜질을 한다.

관절 부기를 줄여야 온찜질과 냉찜질을 병행하면 통증이 완화된다.

얼음과 열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따라서 얼음을 얼마나 일상에 포함시키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최대 하루 두 번 이 치료법을 사용하십시오.

믿거나 말거나, 침술은 사실 관절염 환자들을 위해 시도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관절염 완화법을 사용하기로 선택한다면, 한 번의 방문은 별로 유익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약속을 지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형태의 관절염 치료법을 다 써버리고 아무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관절에 대한 수술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관절염 수술은 관절염 환자의 유연성과 이동성을 높일 수 있으며 성공률이 좋다.

관절염에 문제가 있다면 생선기름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어유 보충제에 들어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이 관절 염증을 감소시켜 관절염의 발작량이 적다는 과학적 연구결과가 나왔다.

당신은 몇몇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보충품 가게에서 어유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식욕관절염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의사는 낮 동안 일정량의 휴식을 처방할 수 있다.

불행히도 넌 예전만큼 에너지가 없어.

자신이 전에 했던 것과 같은 에너지 수준을 가지고 있다고 스스로를 속인다면 당신의 증상은 더욱 악화될 것이다.

네가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과목에 집중해라.

항상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필요는 없다.

이것은 관절염의 치료법은 아닐지 모르지만, 이러한 간단한 일상적 변화는 이 문제의 일반적인 원인들 중 일부를 멈추게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세나 걷는 방식과 같은 일상적인 일들 때문에 문제를 일으킨다.

이 기사로, 당신은 이러한 활동들을 일생 동안의 고통으로부터 당신의 관절을 대신 보호할 수 있는 것으로 변화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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