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이 까다로울 필요는 없음

이메일 마케팅이 까다로울 필요는 없음

이메일 마케팅이 까다로울 필요는 없음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궁금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오랫동안 고객 및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성공적이고 현명한 방법 중 하나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몇 가지 전략과 기법을 제공한다.

가능한 경우 이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많은 사업에서처럼, 사람들은 개인적인 접촉을 좋아한다.

그들은 친근감을 느끼는 사람과 거래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구독자 그룹이 목록에 가입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이유를 메시징에 추가하십시오.

이메일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려면 먼저 캠페인에 포함하려는 각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스팸 발송 혐의를 받게 되고, 이로 인해 일부 고객을 잃게 될 수도 있다.

두 개의 다른 주제 라인을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나은 반응을 보이는지를 테스트한다.

이메일 메시지 하나를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다른 제목줄과 함께 발송하십시오.

어떤 과목의 개설률이 가장 높은지, 어떤 과목을 무시하는지 배우게 될 것이다.

마케팅 이메일을 유용한 정보로 채우십시오.

단순히 영업 활동을 통해 로딩하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 없는 물건과 기사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제품에 대한 독점적인 오퍼도 포함하십시오.

항상 구매를 유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명절이나 생일 축하 인사 및 기타 특별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준비를 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많은 노력으로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 사람이 정말로 당신의 이메일을 원한다는 것을 보장 받는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ISP가 문제에 부딪힐 가능성을 지운다.

마케팅 이메일이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고객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들은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개인 정보를 당신에게 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더 편안하게 느낄 것이다.

능동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다양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조언을 구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덜 명백하거나 때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여기에는 어떤 링크를 가장 많이 클릭하는지, 링크를 클릭한 후 사람들이 어디로 가는지, 각 이메일이 얼마나 수익적으로 잘 작동하는지 추적하는 것이 포함된다.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그럴만한 이유를 준다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기 더 쉬울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특정 금액 이상의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의 브랜드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이 집중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것 중 하나이다.

이러한 팁을 적용하여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이메일을 보내고 독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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