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역겨운 습관을 버리고 아래 좋은 팁으로 금연하기

이 역겨운 습관을 버리고 아래 좋은 팁으로 금연하기

이 역겨운 습관을 버리고 아래 좋은 팁으로 금연하기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만 실제로 끊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 기사의 팁을 읽어보고, 금연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조만간 알아보세요.

그리고 나서 일상에서 배운 모든 것을 사용하라, 남은 인생 동안 그만두라.

당신의 동기를 더하고 일상 생활에서 담배를 없애기 위해 금연의 이점을 기록하라.

물건을 적는 것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꿀 수 있다.

이것은 동기부여를 계속하도록 도와줄 수 있고, 그만두기가 더 쉬워질 수도 있다.

당신이 담배에 대한 충동을 느낄 때, 당신이 기다리게 할 시간을 어느 정도 설정하라.

먼저 산책을 가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거나, 아니면 물 한잔을 먼저 마셔야 한다고 말하라.

그 짧은 시간 동안 더 버티다 보면 결국 욕망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만약 담배 한 대를 피운다면, 적어도 그날 담배 한 대 덜 피웠을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 살이 찌지 않도록 단 것을 신선한 농산물로 대체한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대체하는 것은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몸무게의 양을 최소화할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철퇴를 겪게 될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미친 듯이 음식을 갈망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니코틴 대체 요법을 생각해봐.

니코틴 금수는 매우 노력적이며 스트레스, 우울증, 불안감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니코틴에 대한 갈망은 걷잡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이러한 감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니코틴 패치, 껌, 로젠지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성공적으로 그만둘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그러나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하는 것과 담배를 동시에 피우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혼자 헤쳐나갈 필요는 없어.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만두겠다는 계획을 알리고, 싸움에 임하면서 그들의 사랑, 격려, 응원을 받아들이도록 하라.

당신은 또한 지지 그룹에 가입함으로써 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만으로 당신이 있는 것을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담배를 피우지 않게 되었으니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전략을 세워라.

이것은 여러분이 갈망하는 것을 경험하는 경향이 있는 순간에 체육관에 가는 것을 의미할 수 있고, 취미를 시작하거나 심지어 규칙적인 마사지 일정을 갖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시간이 남아 있는 자신을 발견할 때마다, 친구들과의 대화, 재미있는 게임 또는 책과 같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으로 그것을 채워라.

좋은 소식을 모두에게 전해라.

그만둘 거야! 그들은 네가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수 있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이 그만두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금연에 성공할 확률은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이제 담배를 끊어야만 더 오래,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남은 인생을 낙관해야 한다.

이 제안들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고, 후회 없이 살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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