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을 따를 때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이 조언을 따를 때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이 조언을 따를 때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8시간이나 꼬박 침대에 누웠는데도 왜 끔찍하게 잠을 자고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원인을 찾지 못했다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을 수도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고민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절망하지 마라; 당신은 이 기사를 확인함으로써 훌륭한 무호흡증 조언을 얻을 수 있다.

관악기에 관여함으로써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문제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독일의 연구원들은 디데리두 놀이를 하면 상기도의 근육을 단련하고 튼튼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상기도근은 기도벽의 팽창과 뻣뻣함을 관리한다.

이 악기를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이러한 근육의 강화와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CPAP 기계가 처방되었으면 이를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많은 환자들이 CPAP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은 어렵다.

장기적으로 좋은 건강이 중요한 것이고, 밤새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사용하는 시간을 늘려야 한다.

하루에 최소 4시간 이상 사용하면 천천히 전체 시간 사용으로 전환할 수 있다.

잘 때 숨쉬기가 편해지도록 등 대신 옆으로 자도록 하라.

등을 대고 잠을 잘 때는 목과 혀 근육이 기도를 막는 경우가 많다.

반드시 옆으로 가서 그것이 오늘 밤에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봐라.

수면무호흡증 환자는 알레르기를 빨리 치료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은 스스로 충분한 호흡곤란을 일으킨다.

기도가 더 붓고 점액이 더 많아지면 수면무호흡증이 더 악화될 것이다.

알레르기나 축농증 문제를 치료하고 호흡을 맑게 유지하면 훨씬 더 좋은 잠을 잘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 증세를 개선하는데 성공하지 못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의사를 찾아가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선택사항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표준치료를 받지 못하면 편도선절제술이나 기도확대술 등 수술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잘 때는 보통 크기의 베개 하나만 사용하십시오.

큰 베개나 여러 개의 베개는 실제로 당신의 위치를 왜곡시킬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위치가 실제로 숨쉬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피하려면 하나의 표준 베개만 있으면 된다.

수면무호흡증의 위험인자를 줄일 방법을 찾아라.

어떤 위험요인은 유전적 형질을 물려받거나 남자로 태어난 것과 같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과도한 체중, 알코올 사용 또는 흡연과 같이 생활습관의 변화를 통해 최소화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이 많이 있다.

이제 수면무호흡증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안심되십니까? 여기에 제시된 제안들을 활용한다면 가까운 장래에 편안한 잠자리를 즐길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결과를 보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고, 당장 도움이 되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더라도 꾸준히 해나가야 한다.

계속 노력하면 천천히 나아지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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