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더 잘 살자: 영양 팁과 요령

잘 먹고 더 잘 살자: 영양 팁과 요령

잘 먹고 더 잘 살자: 영양 팁과 요령

네가 영양을 조사한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이것은 훌륭한 결정이다.

유일한 문제는 저 밖에 수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이다.

이 글은 많은 필수적인 팁을 제공한다.

아래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건강한 먹이로 가는 길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실용적인 조언들을 발견할 것이다.

샐러드는 오래전부터 건강식품으로 여겨져 왔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드레싱은 건강에 좋지 않다.

크림 같은 드레싱은 지방 함량이 높은 경향이 있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지 않다.

대신, 비네그레트 드레싱을 선택하거나 식초와 올리브 오일로 자신만의 드레싱을 만드세요.

샐러드에 호두나 크랜베리를 몇 개 첨가하는 것도 흥미로운 맛을 더할 수 있다.

당신의 흰 밀가루 제품을 통곡물로 만든 제품과 교환하시오.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한 통곡물은 정제된 제품보다 항상 더 나은 선택이다.

통곡물 음식은 당신을 훨씬 더 충만하게 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목록의 기본 항목이 “whole”인지 확인하십시오.

매일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어라.

하루 권장 수당은 913인분이다.

당신은 이것이 많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

아침엔 주스를 조금 마시고 저녁엔 토마토 소스를 사용해라.

리보플라빈은 우리 몸이 기능하는데 필요한 영양소다.

소비하는 영양소로부터 에너지를 얻어야 한다.

인체의 신진대사와 철분 운반에도 한몫을 한다.

유제품에 리보플라빈이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곡물 제품에도 들어 있다.

여러분의 정크 푸드 중독을 끊는 것은 건강한 식단으로 가는 여행에서 가장 어렵지만 가장 좋은 업적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몇 년째 패스트푸드를 먹고 있다면 그 맛에 익숙해져 있어야 하고 몸에 좋지 않은 음식들을 갈망해야 한다.

당신은 훨씬 더 건강한 식단으로 바꾼 후에도 이러한 음식들로 인한 갈망을 계속 겪게 될 것이다.

정크 푸드에 대한 갈망을 인정하고 더 건강한 선택에 대한 열의를 위해 그것들을 교환하는 것은 중요하다.

스무디는 맛이 좋고 몸에 좋다.

더욱 맛있고 영양가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것을 사용해봐.

스무디에 오메가-3 아마씨 오일을 조금 넣거나 코코아 가루로 만들어봐.

이 한 쌍의 재료를 사용하면 좋은 맛을 더할 수 있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영양소를 추가로 주입할 수도 있다.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매주 몇 끼의 채식주의 식사를 하고 영양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이런 식으로 먹으면 지방 섭취를 줄이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능하다면 일정 기간 동안 식단에 있는 곡물의 수를 제한하라.

인간은 최근에야 가공식품을 먹기 시작했다.

전곡은 가공 밀가루보다 훨씬 건강에 좋다.

가공된 곡물들은 얼마 되지 않았고, 우리는 그것들 없이도 살 수 있다.

식단에서 곡식을 빼먹으면 기분이 좋아질지도 모른다.

튀김 대신 많은 음식을 굽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구운 음식은 보통 몸에 좋고 튀긴 음식보다 칼로리가 적다.

또한, 그들은 튀긴 음식이 하는 것처럼 하루 종일 여러분의 에너지를 흡수하지 않을 것이다.

연어 통조림은 일상적인 식사의 훌륭한 대안이다.

그것은 많은 미네랄, 건강한 지방, 탄수화물을 거의 또는 전혀 함유하고 있지 않다.

매일 먹는 것을 바꾸면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다.

dat를 줄이려면, 야채들을 물에서 요리해라.

당신이 삶거나 찌기로 선택한 채소는 튀긴 것처럼 맛이 좋을 수 있다.

기름 없이는 살 수 없다면 마가린이나 버터가 아닌 식물성 기름을 한 모금 사용하라.

위의 팁들은 여러분이 식단을 바꾸는 것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에게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당신이 훌륭한 영양을 연습하기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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