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건강을 위해 다음과 같은 훌륭한 피트니스 팁을 따르십시오.

최적의 건강을 위해 다음과 같은 훌륭한 피트니스 팁을 따르십시오.

최적의 건강을 위해 다음과 같은 훌륭한 피트니스 팁을 따르십시오.

건강해지는 것의 한 부분은 건강해지는 것이다.

건강해지고 그 상태로 머무르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상반된 충고를 받을 때가 있을 것이지만, 낙담하지 말라.

때로는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이 최선의 방법은 아니다.

당신은 이 기사의 지침을 따름으로써 더 건강하고 더 만족스러운 생활방식을 달성할 수 있다.

운동할 시간이 많이 부족한가? 운동을 두 세션으로 나누어라.

너의 총 운동 시간을 절반 또는 3분의 1로 줄여봐.

예를 들어, 한 시간 동안 계속 조깅하는 것보다, 하루에 30분 일찍 조깅을 한 다음, 저녁 시간에 30분 동안 조깅을 해라.

체육관에서 운동을 한 번 하고 밖에서 운동을 한 번 해서 섞어봐.

많은 다양한 종류의 운동 일과와 수업들이 당신을 활기차고 동기부여를 느끼게 한다.

정기적으로 물건을 바꾸는 것은 새로운 것에 마음을 열고 동기부여를 계속 할 수 있다.

춤에서부터 회전, 요가까지 다양한 선택권이 있다.

킥복싱이나 “부트캠프” 프로그램에서의 수업은 당신에게 딱 맞을지도 모른다.

좋아하는 새로운 것을 찾으려면 오직 한 번만 일을 하면 되고, 모든 활동의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한 가지 간단한 방법은 많은 체중을 단지 몇 번만 들어올리는 것이다.

대상으로 지정할 근육 그룹을 선택하십시오.

우선 더 가볍고 다루기 쉬운 체중을 포함한 준비 운동부터 시작하십시오.

15번에서 20번 정도 반복할 수 있는 무게는 거의 맞다.

다음 세트에는 무게가 더 나가는 6~8회 정도 반복이 포함되어야 한다.

약 5파운드를 더 넣고 반복한다.

워시보드 복근을 구할 방법을 찾고 있나? 너는 크런치만 한다고 해서 그것들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복근 운동을 하는 것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는 좋지만 지방을 태우는 데는 별로 효과적이지 않다.

당신은 식이요법을 할 것이고 워시보드 복근을 덮고 있는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 운동과 함께 심장 운동을 할 것이다.

한 가지 재미있는 운동은 킥복싱이다.

킥복싱을 시도하며 대단한 운동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이 운동을 통해 많은 칼로리가 소모될 수 있다.

또한, 너는 힘을 얻을 것이다.

단거리 달리기를 하고 있다면 달리기의 속도를 높여야 한다.

속도를 높이려면 발이 앞쪽이 아니라 몸 밑으로 착지해야 한다.

뒷다리와 발가락을 이용해 앞으로 밀고 속도를 높이십시오.

매번 이것을 연습하고 당신의 평균 속도가 점차 향상되도록 하라.

스피디와 체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면 케냐 선수들의 길을 따라가라.

케냐의 방법은 장기 3분의 1로 천천히 가는 것이다.

달리기를 하는 중간에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3분의 1이 지나갈 때 정상 속도로 달린다.

마지막 3분의 1이 되면 속도가 가장 빨라야 한다.

정기적으로 이렇게 하면 스피드와 지구력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 난다.

운동하는 동안 균형을 유지하도록 해.

어느 한 쪽에만 집중하다 보면 아마 허리가 좀 아플 것이다.

그래서 요통이 끊임없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막기 위해 앞쪽과 뒤쪽을 모두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퍼팅을 더 잘하기 위해서, 직선 퍼트를 위해 구멍으로부터 약 17인치 떨어진 곳을 겨냥하라.

컵 주위의 17인치 반경은 발에 밟혔을 가능성이 적다.

당신의 공은 이 지역에서 빠르게 느려질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두꺼운 풀로부터 저항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피트니스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 진료실에서 신체 검사를 받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운동이 생산적일 뿐만 아니라 안전하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있다면, 의사에게 연락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신체 건강의 주제는 넓은 범위의 생각, 아이디어 그리고 종종 매우 상반되는 의견을 포함한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더 건강해지도록 도울 몇 가지 보편적인 조언들이 있다.

당신은 이 기사의 충고를 따라 행복하고 건강함을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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