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코골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문제를 완화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코골이를 줄이는 것은 쉽다.

이 기사의 훌륭한 정보를 읽고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수면 자세를 바꾸려 할 수도 있다.

중력이 고개를 숙이고 목구멍이 닫히기 때문에 코를 골면서 눕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목의 무게가 줄어들어 코골이가 일어날 가능성이 더 낮다.

영원히 코를 골지 않으려면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목의 조직을 자극하여 붓기를 유발한다.

목의 부기가 코골이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코 고는 것을 없애기 위해 “생선 얼굴”을 만드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처음 들었을 때 매우 이상하게 들리지만, 일단 그것이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이치에 맞는다.

입을 다물고 간단히 볼을 빨아라.

물고기가 입을 모양을 만들어라.

너는 하루 종일 이 물고기 입 운동을 반복해서 연습해야 한다.

알레르기나 다른 질환이 혼잡을 일으키고 있다면 코 고는 경향이 더 많다.

충혈되면 콧구멍이 수축되어 기류가 막혀 코를 골게 된다.

잠들기 전에 디콘스테르를 복용하여 잠을 더 잘 자도록 하라.

코를 골게 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많은 약이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수면제, 진통제, 항히스타민제, 근육 이완제 등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한 약물은 기도를 수축시키는 목 근육을 이완시킨다.

이러한 기도의 제약은 코골이를 만드는 환경을 만든다.

과체중이 되는 것, 특히 목지방이 과다한 사람들은 코를 골기 쉽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또한 지방을 목에 저장해서 기도를 막고 코를 골게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몇 파운드를 더 가지고 다닌다면, 살을 좀 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는 기분이 나아지고 좋아질 뿐만 아니라 잠도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코골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만약 금연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몇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흡연은 목구멍을 부풀게 하고 공기 통로가 훨씬 좁아지게 한다.

기도가 제한되면 코를 골 확률이 높아진다.

따라서 담배를 끊으면 목구멍이 붓는 위험을 줄이고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인다.

가장 가까운 약국에 가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코담배를 달라고 해.

처방전 치료도 가능하지만 효과적인 장외 상품을 찾을 수 있다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각각의 약은 충혈, 붓기, 근육 이완을 포함한 다른 원인을 치료한다.

너는 이제 유용한 코골이를 배웠다.

코 고는 문제를 완전히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느껴야 한다.

방금 배운 정보를 활용하여 밤에 쉬는 방식을 바꾸는 방법을 모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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