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평판 관리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쓸모없는 정보를 뒤지는 것에 넌 질렸니? 이 기사는 당신이 이 주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거절을 관리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돕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인터넷을 통해 긍정적이고 친숙해져라.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대답을 모르는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답을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팔로워에게 알려라.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더 잘 만들어질 수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그 문제를 어떻게 다루었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좀 더 수용적이게 만들 것이다.

소셜 미디어 포럼에 주목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질문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반드시 한 두 시간 이내에, 가급적 빨리 회신하도록 하라.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실행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묘사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물론 어느 정도 개성을 보이고 싶겠지만 전체적인 톤은 전문적이고 사무적인 것으로 유지한다.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어떤 사업체들은 이렇게 하지 않고, 그것은 그들의 사업에 해를 끼친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고객이 방문하는 위치를 파악하십시오.

그들이 가는 식당이나 공공장소를 방문하라.

당신의 고객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관심을 가지면, 당신은 그들이 진짜 누구인지 그들을 보게 되고, 그들에게 훨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인터넷에서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들에 대해 자주 토론한다.

플랫폼을 모니터링하면 게시된 부정적인 댓글에 대해 즉각적인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명성을 유지시켜 준다.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항상 그 모든 불평을 해결해야만 한다.

또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황을 처리하고 해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에 대한 나쁜 평을 읽는 것은 특히 그 논평이 정확히 사실이 아닐 때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한 말을 차분하고 전문적으로 반증하는 것일 것이다.

독자들에게 사실을 알려주고, 그들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하라.

당신이 살고 있는 사업상의 사투리를 가지고 있으라.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정직해지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항상 가능한 한 투명하게 함으로써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고객이 분쟁이 있을 때 발생하는 문제를 회피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고객은 깨닫게 될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넘어가라.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이 접근법을 취했을 때 당신은 고객들이 꽤 용서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고객으로부터 구매 후 여러 번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고객이 처음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즉시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체크인 하는 것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귀사에 대해 언급된 모든 내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해야 한다.

그것들은 가짜 긍정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많은 사이트들이며, 때때로 여러분의 경쟁자들 대부분이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 같다.

똑같이 하고 싶은 유혹에 굴복하지 마라.

많은 곳에서 그것은 불법이다.

좋은 정보를 얻으면 하기 쉽다.

나중에 이런 일을 처리할 때 알아내는 것도 간단할 것이다.

남은 환자는 분명 큰 보상을 받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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