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패닉 공격을 제어하는 방법 알아보기

향후 패닉 공격을 제어하는 방법 알아보기

향후 패닉 공격을 제어하는 방법 알아보기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람인가? 그럼 계속 읽어봐.

걱정 때문에 자제하는 것을 그만 두어라.

당신은 다음과 같은 제안들을 사용함으로써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음악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된다.

위로나 낙관적인 가사가 있는 음악을 선택하고 단어에 집중하거나 심지어 따라 부르기도 한다.

증상 외에 정신을 산만하게 전환함으로써 몸을 더욱 쉽게 진정시키고 공격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자신의 행동을 선택하는 것은 그것을 더 빨리 끝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신이 느끼는 공황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자신의 자유로운 선택으로 그 느낌과 싸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잦은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은 특정한 호흡 운동과 이완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공공연히 그리고 차분한 상태에서 숨쉬는 능력을 개발하면 당신은 길에서 튀어나올지도 모르는 공황발작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동안,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증상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맞서 싸우려 하지 말고 그냥 내버려둬라.

공황 발작이 당신을 통과하도록 놔두기 보다는, 그것이 당신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가장 중요한 것은 깊이 그리고 의식적으로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

숨을 고르고 천천히 들이쉬면서 숨을 쉴 때마다 더욱 차분해진다.

일단 혈압이 낮아지기 시작하면 몸이 이완될 것이다.

네가 직접 말할 수 있도록 그들이 오도록 해라.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빠르게 개선시켜 줄 것이다.

나쁜 일 없이 끝난 지난날의 모든 공격을 상기하라.

긴장을 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여러분의 불안을 악화시킬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을 차단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경험하고 있을 때, 당신은 무엇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단지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고, 당신의 신경계가 그것에 반응하고 있다고 반복해서 자신에게 말해라.

너에게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이 괜찮을 것이고 공황 발작이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겪는 것은 끔찍하며, 그 의도는 상황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사고 과정으로 접근하면 그 일부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약간의 인간적인 접촉이 스트레스에 대한 당신의 첫 번째 방어선이 될 수 있다.

배려하는 사람은 긴장을 풀고 사물을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과 따뜻한 포옹을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누군가가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다.

사람의 손길이 닿으면 정말 안심할 수 있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심할 수 있다.

이 글의 요령을 읽고 나면 공황 발작이 없는 삶을 살 수 있어야 한다.

결정을 내려야 한다.

공황 발작 없이 살아가는 법을 배워라.

너는 이 선택을 받을 자격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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